Artikel

미래를 준비하는 인력 양성을 위한 Cornerstone의 과감하고 새로운 비전

Theresa Damato

Chief Marketing Officer

새로운 비전은 브랜드와는 관련이 없습니다. Cornerstone에도 로고가 있긴 하지만, 새로운 비전이란 새로운 로고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새로운 목적에 관한 것도 아닙니다. Cornerstone은 이미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람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깨닫고 특별한 것들을 성취하도록 돕는데 전념해 왔기 때문입니다.

Cornerstone의새로운 비전 이란 "다시는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는" 업무 환경에 관한 것이며, 학습 및 인재 혁신이라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고객이 준비된 미래를 맞이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Cornerstone의 확고한 의지에 관한 것입니다.

지금이 바로 업무 방식을 재고해야 할 때입니다

우리 모두 미래의 업무는 우리에게 달려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미래의 업무는 비즈니스 혁신과 업무 방식의 구조적 변화가 끊임없이 이루어지는 환경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극적인 변화를 겪는 시기입니다. 일과 삶 사이에 경계선이 사라지고 있고, 그 어느 때보다도 조직에서 안정감, 공동체 의식, 목적을 찾고 있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는 인간으로서 깊은 자기 성찰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을 통해 우리 모두는 자신의 진로를 재평가하고 자신이 누구인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어디로 가고 싶은지 다시 그려 보는 중입니다.

미래에는 우선 순위가 달라지고 스킬이 발전하며 목표가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민첩성, 탄력성 및 조정 능력이 필요합니다. 서로 더 깊은 유대감을 쌓고 공동의 목적 의식과 공동체 의식을 중심으로 결집하기 위해 함께 협력하는 조직적 사고방식에 상당한 변화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 모두가 각자의 고유한 방식으로 발전하고 성장 및 참여하도록 더 많은 권한을 부여 받아야 합니다.

좀 무모해 보이는 일입니다. 그래서 Cornerstone은 다르게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여기서부터 Cornerstone의 대담하고 새로운 모습뿐만 아니라 미래를 준비하는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과감하고 새로운 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

업무 방식을 재고한다는 것은 업무에 보다 인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해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킨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그 실현의 중심에는 인재 관리 리더가 있다고 우리는 믿고 있습니다.

현대 인재 관리 리더의 부상

만약 조직에서 인재 관리 리더의 중요성에 대한 의문이 있었다면, 그에 대한 논쟁은 이제 끝났습니다. 지난 18개월 동안 일어난 극적인 업무 혼란으로 인해 인재 관리 리더들이 주목을 받게 되면서 이들의 영향력은 조직 전반으로 확대되었고, 직원에게 다시 초점을 맞추는 모델로 전환하자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오늘날, 인재 관리 리더는 직원들을 새로운 성장 기회로 연결하고 비즈니스 목표를 더 큰 목적에 맞추어 조직이 함께 놀라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황금 실을 쥐고 있습니다.

Cornerstone은 인재 관리 리더가 참신하고 목표를 따르는 성공적인 인력을 구성하기 위해서는 HR 툴킷에서 분리된 또 다른 기술 그 이상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지금이 인재 관리 리더에게 힘을 실어줄 기회 이며, 그저 되풀이되는 기술이 아니라 업무 환경을 재구상하는 데 날개를 달아 줄 비전이 동반되어야 한다는 사실도 함께 말입니다.

이처럼 새로운 업무 환경에서는 모두가 성공이라는 공통 언어를 공유하고, 모든 개인이 자신만의 고유한 성장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유연성이 있으며, 모두가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자율성, 자유, 창의성, 민첩성을 가지고 일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근무하기 좋은 기업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업무 시스템 제공

Cornerstone은 20년 넘게 인재 개발을 이끌어 왔습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깨우친 한 가지 확실한 사실은 미래의 업무에는 새로운 업무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Cornerstone의 새로운 브랜드와 함께 새로운 업무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이는 즉, 우리가 누구이든, 어디에서 일하든, 어떻게 일을 하든 상관없이, 모든 개인의 고유한 요구 사항과 목표를아우르고, 성장과 성공이라는 공통된 언어로 모든 사람을 통합하며, 일하는 방식에 더 많은 자유와 민첩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환경입니다.

우리는 다양성을 가진 분산된 팀과 함께 가장 메타적인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이 Cornerstone Xplor를 개념화하고 설계하여 완성했습니다. Cornerstone의 모든 조직과 직원에게 급격한 비즈니스 변화를 일으킨 팬데믹 기간 동안 팀원들 모두가 원격으로 일했습니다. 이 솔루션이 정확히 들어맞는 환경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Cornerstone Xplor는 단순히 새로운 제품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집니다. 즉, Cornerstone Xplor는 새로운 업무 세계 속에서 직원과 팀이 배우고, 성장하고, 연결되며, 번창하는 방식을 혁신적으로 바꾸겠다는 Cornerstone의 대담한 비전을 나타냅니다.

직원들을 위한 통합 성장 경험

Cornerstone Xplor 는 모든 직원 성장 요소들을 하나의 목적지로 집중 시켜 직원들에게 진정으로 통합된 성장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가장 중요한 사용 사례로 인재 관리 리더를 돕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 직원의 학습 및 개발 경험 현대화
  • 어디서나 직원에게 가장 관련성 높은 콘텐츠 제공
  • 경력 및 인재 이동성 가속화
  • 조직 전반에 성장과 성공이라는 보편적 언어로 스킬 확립

Cornerstone Xplor는 인재 분야의 글로벌 리더만이 제공할 수있는 깊이 있는전문 지식과 혁신으로 구동됩니다.고도로 개인화되고 긴밀하게 연결된 성장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Cornerstone이 보유하고 있는 방대한 인재 지능과 기술력을 활용했습니다.

  • 폭넓은 인재 관리 능력
  • 깊이 있는 스킬 인텔리전스
  • 선별된 콘텐츠
  •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기술, 콘텐츠, 인적 데이터를 결합하는 특수 AI
  • 연결성, 효율성, 확장성을 향상시키는 아키텍처

이 모든 것이 Cornerstone에 있습니다.

업무 재구성 여정에 참여하세요

Cornerstone은 고객이 직원과 비즈니스 성공을 통합하고 미래를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너무 대담하고 과감하며 급진적으로 들리나요? 물론 그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바로 Cornerstone의 모든 것이자 혁신을 위한 새로운 비전이며 Cornerstone의 새로운 브랜드의 기본 정신입니다. 또한, 우리 고객을 위해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Cornerstone은 여러분과 이 여정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Gerelateerde bronnen

Wilt u blijven leren? Bekijk onze producten, klantverhalen en de nieuwste branche-inzichten.

Cornerstone Performance

Datasheet

Cornerstone Performance

Het maakt niet uit of u prestatiebeoordelingen één keer per jaar doet of een betrouwbaar, continu prestatiemanagementproces gebruikt, met Cornerstone Performance kunt u doelen opstellen, medewerkers coachen, feedback ontvangen, ontwikkeling begeleiden en uw medewerkers erkennen. Koppel gegevens over prestaties en vaardigheden naadloos aan interne leermogelijkheden, zodat groei wordt aangestuurd door medewerkers en ondersteund door managers. Want de beste manier om in de groei en resultaten van een bedrijf te investeren is door in de groei en resultaten van uw mensen te investeren. En dat kan met Cornerstone Performance.

Plan een persoonlijk gesprek

Praat met een Cornerstone-expert over hoe wij kunnen helpen met de unieke behoeften van uw organisatie op het gebied van personeelsmanagement.

© Cornerstone 2024
Juridis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