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earch

미래를 위한 준비: 새로운 업무 세계를 형성하는 인재 관리 리더를 위한 가이드

전례 없는 시대.”

“업무의 새로운 세계”

“거대한 초기화.”

최근 이러한 말들을 수차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실제로 맞는 말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비롯한 기타 여러 세계적인 사건으로 인해 우리가 일하는 방식, 장소 그리고 업무에 대한 기대치가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여러 방면에서 유익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일하는 방식의 변화는 오랫동안 예견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5차 산업 혁명의 언저리에 서 있는 직원들은 현대 세계가 한 번도 경험한 적 없는 극심한 변화의 시기를 마치고 이제 업무에 복귀하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조직에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업무를 재구성할 수 있는 일생에 한 번뿐인 기회가 생겼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제 미래의 업무는 HR과 인재 관리 리더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다른 비즈니스 리더와 달리 인재 관리 리더는 현재는 물론 미래의 일터를 재구상하는 황금실을 쥐고 있습니다. 인재 관리 리더는 변화의 주체로써 서로 더 연결되고 협력하며 미래에 대비한 인력을 만들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래는 업무 방식을 다시 구상하는 데 필요한 용기와 사고방식을 갖춘 조직의 것이 될 것입니다.민첩성, 탄력성, 공통된 목적과 조율을 바탕으로 준비된 미래를 맞이하려면, 직원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는 연결된 경험과 집단의 성장 및 성공을 위해 설계된 환경을 제공해야 합니다.​

업무 방식을 재설계하고 가능성을 추구할 수 있는 이런 기회는 다시는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기회를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을 안내하기 위해, 우리는 Josh Bersin Company 및 The Fosway Group 등과 같은 기업 출신의 저명한 전문가는 물론 전 세계의 인재 전문 실무자들에게 모두에게 적합한 미래를 재구축하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이들의 답변은 업무에 대한 조직의 접근 방식을 자세히 들여다보게 해주는 새로운 시각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검증된 전략, 공개된 통계 및 실제 사례로 가득한 이 가이드는 미래를 위한 준비에 필요한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선사할 것입니다.

다음을 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을 알아보세요.

  • 학습을 직원과 비즈니스 성장의 토대로 삼기
  • 스킬을 새로운 성장 언어로 전환하기
  • 기술 개발을 커리어 패스와 연결하기
  • 어려운 일은 인공 지능(AI)으로 대체하기

지금 가이드를 다운로드하여 모두가 적응하고,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직장을 재구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Related Resources

Want to keep learning? Explore our products, customer stories, and the latest industry insights.

Cornerstone Performance

Datasheet

Cornerstone Performance

Whether you do performance reviews only once a year or have a robust, continual performance management process, with Cornerstone Performance, you can set goals, coach employees, receive feedback, guide development, and give recognition. Seamlessly link performance and skills data with internal learning opportunities to enable employee-driven, manager-supported growth. Because the best way to invest in business growth and achievement is by investing in the growth and achievements of your people with Cornerstone Performance.

Schedule a personalised 1:1

Talk to a Cornerstone expert about how we can help with your organisation’s unique people management needs.

© Cornerstone 2024
Legal